앱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탑재한 게이밍 헤드셋 'B660' 출시
2021-06-01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를 넘어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B660 ENC 가상 7.1 진동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게이밍 헤드셋(이하 B66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660 헤드셋은 50mm의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로 더욱 또렷하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구현하며,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적용하여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고 음성만을 상대에게 깨끗하게 전달한다.
별도의 장치 없이 이어컵에 적용된 원터치 버튼을 통해 생생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바이브레이션 이펙트 및 RGB LED 이펙트를 켜고 끌 수 있으며, 볼륨 조절과 마이크 ON/OFF 설정도 가능하여 게임 중에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7.1 서라운드 사운드도 느낄 수 있다. 소프트웨어 설정으로 각 방향 및 위치에 따라 인위적으로 공간감을 주어 가상 7.1채널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FPS, ROS 등 다양한 게임 뿐만 아니라 사운드감이 중요한 영화를 감상할 때도 유용하다.
톱니모양의 디자인과 화려한 RGB LED 이펙트로 시선을 끄는 ABKO HACKER B660 가상 7.1 진동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게이밍 헤드셋은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28,5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