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레이, '제닉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스페셜 에디션' 7월 16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 진행
2021-07-14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샵 슈퍼플레이(SUPERPLLAY)가 게이밍의자 전문 브랜드 제닉스와 협업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공식 라이선스 상품인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스페셜 에디션'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스페셜 에디션은 배틀그라운드의 시그니처 컬러와 3레벨 헬멧 일러스트가 자수로 들어가 있다. TUV 검증을 받은 Class-4 가스 스프링을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어 내구성이 뛰어 나며 목 허리 쿠션을 제공하여 편안하고 안락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게이밍 뿐만 아니라 사무용 학습용에도 최적화된 스펙으로 출시되었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배틀그라운드 굿즈에 이어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를 출시해 매우 기쁘다"며, "게이밍의자 전문 브랜드 제닉스와 협업하여 배틀그라운드 유저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스페셜 에디션은 8월 정식 출시에 앞서 7월 16일부터 7월 22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사전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슈퍼플레이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