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AML11' 무드램프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2021-07-31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 (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이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무드램프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AML11(이하 AML11)'을 출시한다.
AML11은 원형 디자인으로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분위기의 무드램프 블루투스 스피커다. 램프와 RGB LED가 탑재되어 스피커 뿐 아니라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무드램프로 활용이 가능하며,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깔끔한 화이트톤의 디자인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약 186g의 가벼운 무게로 캠핑과 차박 등 야외 활동에도 활용이 가능하기에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이다.
특히 IPX5 높은 방수 등급으로 강한 빗줄기에서도 방수가 되어 야외 활동으로부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10.5cm의 크지 않은 제품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3W 52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균형 잡힌 사운드를 기반으로 실/야외 어떤 공간에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다.
AML11은 전면부에 위치한 버튼을 이용하여 모드 변경이 가능하며 매쉬 그릴을 가볍게 터치하는 것으로 무드램프의 3단계 밝기 및 RGB LED 5가지 색상 조절이 가능해 조작이 편리하다. 또한 별도로 카라비너가 제공되어 야외 활동 시에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어 블루투스 스피커의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여러모도 활용도가 높은 ‘앱코 비토닉 AML11’은 앱코 공식 스토어팜 '앱코라이프'를 비롯한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