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다목적 게이밍 의자 AGC21, 신세계TV쇼핑 앵콜 방송
2021-08-06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신세계TV쇼핑에서 ABKO HACKER AGC21 게이밍 의자(이하 AGC21)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일 23시 30분부터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앱코 다목적 게이밍의자 AGC21을 할인된 가격 194,000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날 수 있으며, 모바일 앱 행사카드 등 모든 할인 적용 시 184,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ABKO KM110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해 의자와 키보드, 마우스까지 한 번에 가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앞서 신세계TV쇼핑 첫 방송을 통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AGC21 게이밍 의자는 소비자들의 추가 판매 요청이 쇄도하여 급하게 재입고 되었지만, 이번 방송 역시 다른 조건 없이 구매만으로도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얻을 수 있는 구성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르게 매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방송에서 AGC21이 인기를 끈 데에는 고밀도 매트리스 폼, CLASS-4 등급의 가스 스프링 등 완벽한 스펙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도 있지만, 앉을 때도, 누울 때도 어느 자세에나 최적화가 되어 있는 점이 만족도를 높이기 때문이다.
접이식 발 받침대를 접어서 앉을 때는 튼튼한 등받이로 곧고 바른 앉은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컴퓨터 작업이나 공부, 게임 도중 피로를 느낄 경우 발 받침대를 편 상태로 누우면 푹신한 매트리스와 쭉 뻗은 다리로 가장 편안한 자세로 누워서 쉴 수 있다.
장시간 TV나 영화 등을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필수템'이 된 누울 수 있는 의자, 앱코 AGC21은 신세계TV쇼핑 채널(8월 6일 23시 30분) 주문 및 신세계TV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