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1인 미디어 위한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암 스탠드' 출시
2021-08-12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마이크 스탠드 제품인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암 스탠드'를 출시했다.
타이탄 스튜디오 마이크 프로 스탠드는 1/4 사이즈 어댑터와 5/8 사이즈의 2가지 범용 어댑터가 구성되어 다양한 제품이 사용 가능하며, 고정 클램프 타입과 인서트 타입으로 상판 두께 최대 65mm, 깊이 30mm 이상까지 설치 가능하다.
단단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최대 1kg의 마이크 무게까지 결합하여 설치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 환경에 맞는 3단계 각도 조절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원하는 각도로 맞추고 손으로 간단하게 조여 흔들림 없이 튼튼하게 고정할 수 있다.
360도 회전하는 마운트와 프레임 안에 케이블을 넣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제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유튜브나 다양한 1인 미디어 스트리밍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성능의 마이크와 스탠드를 선택한다면 우리 제품이 그 기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타이탄 스튜디오 마이크 프로 암 스탠드는 오는 8월 13일 출시될 예정이며 제닉스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단 하루 특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마이크와 함께 구성된 세트 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