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2세대 마닉축 탑재한 게이밍 키보드 'MANIC X300/X280' 출시

2021-08-26     이철호 기자
마이크로닉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마이크로닉스의 오리지널 기계식 스위치인 '1세대 마닉축'의 단점을 개선한 2세대 마닉축을 탑재하고 견고하고 슬림한 CNC 알루미늄 상판 바디로 무장한 'MANIC X300/X280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했다. MANIC X300과 X280에 적용된 2세대 마닉 축은 둥근 원형의 홈이 축을 온전히 잡아 주질 못해 사용 중에 미미한 움직임으로 인해 기존 고급 제품들과 비교되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던 1세대 제품의 단점을 개선해 선보인 축으로써 기존의 우수한 타건감의 장점은 살리면서 한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는 축이다. 마이크로닉스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새로운 기계식 스위치인 2세대 마닉축은 꾸준히 연구 개발을 통해 만들어져 균일하면서도 단단한 키감을 제공한다. MANIC X300과 X280은 CNC 알루미늄 상판 바디를 탑재하여 고급스러우면서 단단한 외형을 갖추고 있으며,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변형없이 처음 느낌 그대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있는 덕분에 손목의 피로감 역시 최소화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300은 기본적으로 16.8M RGB 일루미네이션이 자리잡고 있어 화려한 RGB가 특징이며, X280은 레인보우 RGB의 LED 이펙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향상시켜 준다. 게이밍 키보드라는 컨셉에 맞게 트렌디한 비키 타입의 키캡을 채용했으며, ABS 이중사출 키캡으로 지워지지 않은 반영구 각인을 적용했으며, 104키 무한 동시 입력 기능과 공인인증서 입력 오류를 해결한 6Key 모드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MANIC X300은 청축과 적축으로 출시되며, X280은 청축과 적축, 갈축으로 출시되어 현재 전국 오프라인 홈플러스 매장은 물론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