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맥스, 합리적 가격의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비전' 출시
2021-08-27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의 '쿨맥스(COOLMAX)' 브랜드가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비전(VISION)' 시리즈를 선보인다.
신제품 비전 시리즈는 대원CTS와 한미마이크로닉스의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모델로, 쿨맥스 제품의 강점인 신뢰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정격 출력 구성은 500W, 600W, 700W 세 구성이며 가용력 99%의 +12V 싱글 레일 출력으로 최신 고성능 PC를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DC to DC 회로 설계를 통해 안정성과 효율을 끌어 올렸다.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임에도 냉각팬에 120mm HDB(Hydraulic Dynamic Bearing) 제품을 사용해 우수한 냉각 성능과 정숙성, 긴 수명을 갖췄고 꼼꼼한 5중 보호 회로로 제품과 PC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와 함께 무상 5년의 보증 기간 및 최고 5억원의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을 제공해 오래도록 든든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쿨맥스는 비전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시 멀티탭 증정 행사를 연다. 대상 모델은 비전시리즈 전 제품이며, PC 사용시 꼭 필요한 5구 멀티탭으로 한정 수량 500개를 수량 소진시까지 1:1 증정한다.
쿨맥스 비전 파워서플라이 시리즈와 출시 기념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쿨맥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