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DLX 케이스’ 전용 라이저 케이블 지지대 키트 출시
2021-09-04 김희철 기자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다크플래쉬 공식수입사 투웨이에서 DLX 시리즈 PC 케이스 전용 VB-X 라이저 케이블 지지대 키트를 오는 4일 출시한다.
‘VB-X 라이저 케이블 지지대 KIT’는 화이트, 블랙, 핑크, 네오민트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최근 출시한 DLX 시리즈 PC 케이스 전용 액세서리로 라이저 케이블, 수직 라이저 가이드, 그래픽카드 지지대까지 모두 포함한 제품이다.
호환 가능한 DLX 시리즈는 DLX21, DLX21 MESH, DLX22 제품이며, 강력한 쿨링 환경과 전면과 상단에 3열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한 확장성과 다양한 편의사항을 제공하는 완성형 PC케이스다.
무거워진 대형 그래픽 카드를 장착 시, 발생할 수 있는 휨 현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수직으로 장착이 가능하며, 측면, 바닥 브라켓과 수직 라이저 가이드를 통해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다. 그래픽카드 지지대는 높이와 좌우 그리고 두께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모양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하는데 용이하다.
견고한 러버 재질인 케이블은 220mm로 길어 장착에 큰 어려움이 없으며 PCIe 3.0 x 16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또한, 최대 3개까지 PCI 슬롯을 지원하여 그래픽카드 장착에 제한이 적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VB-X 라이저 케이블 지지대 KIT’는 최근 출시한 DLX 시리즈 PC 케이스 전용 액세서리로 그래픽카드 휨 현상을 방지하고 사용자만의 튜닝 환경을 가질 수 있다며 신제품 출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