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컨퍼런스 VMworld 2020 온라인 개최

2021-09-08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VMware(CEO: 팻 겔싱어)가 오는 929일부터 101(미국 현지시간)까지 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컨퍼런스 VMworld 2020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온디맨드 서비스는 106일부터 7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VMworldVMware가 개최하는 대규모 연례 컨퍼런스로 디지털 인프라와 관련된 각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업계 동향을 공유하고 미래 기술 전망을 논하는 자리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최초로 모든 프로그램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VMworld 2020‘Possible Together’라는 테마 하에 VMware 경영진과 각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사 및 초대연사의 기조연설과 더불어 다양한 세션과 고객사례, VMware의 혁신사례 등을 온라인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멀티 클라우드 ▲가상 클라우드 네트워크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텔코(Telco) 클라우드 등 업계 핵심 분야는 물론 최신 업계 동향, 기술의 미래 등 다양한 주제를 심도 깊게 다룰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VMware 및 업계 전문가가 예측하는 미래 기술 전망과 코로나 19 팬데믹에 대응하는 세계 유수 기업들의 IT 모범 사례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고, 전 세계 참가자 간 온라인 네트워킹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또한 VMware가 제공하는 팁과 트레이닝, Hands-on labs 프로그램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전문 지식도 습득할 수 있다. 이 외에 참가자들을 위한 온라인 게임과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제공되는 500여개의 온디맨드 세션을 비롯해 기조연설과 정기 세션, VMware 솔루션이 적용된 수준별 Hands-on labs, VMware와 스폰서 기업의 데모존으로 구성된 Solutions Exchange 프로그램 등은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기조연설과 VMware 주요 솔루션을 소개하는 세션은 106일부터 7일까지 한국어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VMworld 2020 참가 신청은 VMworld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행사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VMworld Content Catalog 또는 VMware Korea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