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ENS SERIES 9' 출시

2012-02-24     doctorK
삼성전자는 24일 서초사옥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Media Day를 개최하고, 강력한 성능을 탑재했으면서도 초경량·초슬림 디자인을 구현한 프리미엄 삼성전자 노트북‘SENS SERIES 9’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항공기에 사용하는 첨단 소재인 ‘듀랄루민(Duralumin)’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면서도 1.31Kg의 초경량, 인체공학적·심미학적 완성도를 극대화한‘에어로 다이나믹(Aero-Dynamic)’디자인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IT솔루션 사업부 남성우 부사장은 이 날 행사에서 “삼성전자 노트북‘SENS SERIES 9’은 그간 축적된 삼성전자의 독자적 기술력과 글로벌 일등 브랜드로서의 DNA를 접목하여 만든 최고급 제품”이라고 강조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PC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올해를 글로벌 프리미엄 PC 브랜드로 도약하는 원년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노트북‘SENS SERIES 9’은 2월 한국을 시작으로 3월부터 미국, 유럽, CIS, 동남아, 중남미 등의 지역에 글로벌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 제품의 국내 출고가는 249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