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스’ 시리즈 최신작 ‘진 삼국무쌍 8 엠파이어스’ 발매 결정

2021-09-28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택틱컬 액션 게임 진 삼국무쌍 8 엠파이어스(Empires)’의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발표하였다.

본 작품은 진 삼국무쌍 엠파이어스시리즈 최신작이며, ‘진 삼국무쌍시리즈 첫 PlayStation 5 대응 타이틀이 된다.

 

진 삼국무쌍 8 엠파이어스?

본 작품은 진 삼국무쌍’ 20주년 기념 작품으로 일기당천의 상쾌한 액션과 영토쟁탈의 시뮬레이션 요소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엠파이어스시리즈 최신작이다.

본 작품에서는 전투가 종래의 시리즈 작품에서 크게 바뀌어, 성 주변 일대의 영역을 전장으로 하여 성을 뺏고 빼앗기는 공성전으로 진화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전황에 맞춰, 다양한 계략과 자신의 무력을 구사하고 어떻게 성을 공격할 것인가를 추구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선택과 무장들과의 교류가 세력의 성쇠를 결정하는 정략도 건재하다. 플레이어는 군주, 장군, 일반병, 재야 등 다채로운 삶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본 작품에서는 다양한 무장들과 교류하여 관계성을 구축하는 것이 보다 강한 국가 건설로 이어진다.

더욱이 엠파이어스시리즈로 친숙한 편집 기능도 탑재되었다. 취향에 따라 항목을 선택해 플레이어의 분신이 되는 오리지널 편집 무장을 작성할 수 있다. 무쌍 무장과 펼치는 여러 이벤트를 통해 자신만의 삼국지 체험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