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테리어를 완성 짓는 고품질 데스크 패드, 제닉스 오비스 데스크 패드

2021-09-28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제닉스는 게이밍 주변기기 제품으로 유명한 기업이지만, ‘OVVICE(이하 오비스)’라는 이름의 오피스기어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다. 오비스 브랜드가 처음 시작됐을 때는 사무용 의자 라인업만 존재했다. 하지만 현재는 책상, 책장 선반, 모니터 받침대 등이 더해지며 라인업이 제법 탄탄해졌다. 이번 리뷰에서 소개할 제품도 오비스 라인업에 속하는 제품이며, 카테고리는 데스크 패드다. 주된 특징은 업무 환경에 적합한 디자인을 지녔고 고퀄리티의 장패드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리뷰를 통해 오비스 데스크 패드를 살펴보자.  

제원

제품명 - OVVICE DESK PAD
크기 - 800x400x2mm
무게 - 434g
소재 - PU 인조가죽
색상 - 민트, 브라운, 블랙

 

사무 공간을 위해 태어났다

오비스
오비스 데스크 패드는 사무 공간을 위해 태어난 제품이다. 따라서 일반적인 장패드나 화려한 게이밍 장패드와 달리 차분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주된 컨셉이다. 어느 사무 공간에나 어울릴 법한 깔끔함이 돋보이며, 좌측 상단에는 오비스 로고로 포인트가 더해졌다.
오비스
사이즈는 800x400mm다. 이는 데스크 사이즈와 사용자의 팔 길이를 고려해 선택된 최적의 사이즈다. 직접 오비스 데스크 패드를 사용해보니 노트북이나 텐키리스 키보드 환경은 물론 풀사이즈 키보드 환경에도 적합했다.
3종의
색상은 시원한 느낌의 민트, 빈티지한 브라운, 고급스러운 블랙을 선택할 수 있기에 선택의 폭도 넓다.  

완성도가 돋보이는 데스크 패드

오비스 데스크 패드는 높은 완성도의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그렇다면 제품 자체의 완성도는 어떨까? 우선 데스크 패드 하단에 미끄럼방지 특수 고무 처리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러한 처리가 적용되지 않은 타사 제품과 달리 쉽게 밀리지 않았으며,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했다.

내구성이

재질은 제닉스의 게이밍/컴퓨터 의자 제품군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었던 PU 소재가 채택됐다. 덕분에 내구성이 우수하며, 오염에도 강하다. 따라서 장기간 사용할 데스크 패드로도 적합할 것이다.

부드러운

마감의 퀄리티도 제법 뛰어나다. 부드러운 라운드 처리와 고품질의 스티치 마감이 만나 뛰어난 내구성과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마치며

제닉스 오비스 데스크 패드는 데스크테리어를 완성 지을 고품질 데스크 패드다. 사무 공간에 적합한 디자인에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 자체의 완성도도 뛰어난 편이다. 가성비 좋은 데스크 패드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가격은 12,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