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고 아름다운 RGB 마우스패드, ROCCAT SENSE AIMO XXL

2021-10-06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인기 게임, 신작 게임을 집에서 더 생생하게 즐기고 싶은 유저라면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헤드셋 정도는 갖고 있을 것이다. 이런 주변기기들은 RGB 조명으로 멋진 이펙트를 보여주는 경우가 많다. 만일 여기에 RGB 장패드를 더할 수 있다면 더 비비드한 게이밍 룸을 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이를테면 빅사이즈 장패드에 RGB 감성을 더해 더 아름다워진 ROCCAT SENSE AIMO XXL처럼 말이다.  

더 넓어진 사이즈로 편하게 게임 가능

ROCCAT SENSE AIMO는 뛰어난 사용감에 RGB가 더해져 많은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끈 마우스패드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사이즈가 다소 작았다는 것이다. 마우스는 물론 키보드도 배치할 수 있어 더 깔끔하고 공간 활용성이 좋은 장패드를 선호하는 유저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었다는 것이다. ROCCAT SENSE AIMO XXL은 이런 단점을 완벽히 극복했다. ROCCAT SENSE AIMO의 사이즈가 350x250mm였다면, ROCCAT SENSE AIMO XXL은 무려 900x400mm나 된다. 이 정도 크기면 마우스에 풀사이즈 키보드까지 배치해도 컨트롤에 아무런 지장이 없을 정도다. 그만큼 컴퓨터 책상이 더 깔끔해지고 공간 활용성도 좋아지는 것이다.
넓은
 

생생한 AIMO 조명 효과

ROCCAT SENSE AIMO XXL에는 두 개의 프로그램 가능한 영역으로 구성된 RGB 라이트 가이드가 적용되어 있다. USB를 연결하면 두 방향으로 색상이 전달되어 일반 장패드에선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RGB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버튼을 누르면 상황에 맞춰 내가 원하는 효과를 선택할 수도 있다. 이 마우스패드에 적용된 RGB LED 효과는 조금 특별하다. 바로 AIMO다. AIMO는 기기의 사용에 유기적으로 반응하는 조명 에코 시스템으로, 호환 장비와 함께 사용하면 더 생생한 조명효과를 얻을 수 있다. ROCCAT KONE AIMO나 KAIN 100 AIMO와 같은 AIMO 지원 게이밍 기어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다는 뜻이다.
 

부드럽고 안정적인 마우스 컨트롤 실현

ROCCAT SENSE AIMO XXL은 단순히 화려하기만 한 게 아니다. 이 장패드에는 최고급 패브릭 표면이 적용되어 결정적인 컨트롤이 필요한 순간에 빠른 속도를 제공하여 최상의 글라이딩을 보장한다. 테두리 구역을 꼼꼼히 재봉해 내구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 중에도 손목이 불편하지 않도록 특별한 재봉 패턴을 적용해 사용감이 좋다. 또한, 푹신한 쿠션감을 갖춘 패드와 3.5mm 미끄럼방지 고무패드가 적용되어 한결 편안하고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USB 커넥터 패브릭 직조 케이블은 꺾이거나 휘어도 단선 걱정이 없고, 마이크로 5핀 포트를 사용해 쉽게 분리가 가능하여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
깔끔한
하단에
ROCCAT SENSE AIMO XXL은 몽환적인 RGB 조명과 최적의 글라이딩이라는 전작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했다. 그러면서 장패드의 큼직한 사이즈를 통해 최적의 공간 활용성도 지니고 있다. 화려하고 사용감 좋은 프리미엄 장패드를 원하는 게이머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75,000원으로, 제품 관련 문의는 ROCCAT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