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네트웍, 학업용‧업무용 최적화 노트북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11번가 긴급공수 할인 행사
2021-10-07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전자 공식 온라인 대리점 매크로네트웍은 오는 8일(목) 11번가와 함께 긴급공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를 약 2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델은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NT730QCR-A716A로 하반기 출시된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갤럭시북 플렉스와 갤럭시북 이온의 장점을 모아 만든 것으로, QLED 디스플레이와 아웃도어 모드를 통한 최대 600nit의 밝기로 어디서나 선명한 화면을 선사한다. 또한, 인텔 10세대 코어 i7 CPU와 DDR4 16GB의 넉넉한 메모리로 높은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고, 컨버터블 노트북의 자랑 회전 힌지를 이용해 태블릿 모드와 노트북 모드를 오가며 사용이 용이하다. 따라서 학생, 직장인을 불문하고 학업, 업무 등의 용도에 적합한 가성비 컨버터블 노트북이라 할 수 있다.
온라인 강의 및 언택트 미팅 등 웹캠을 이용하는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노트북 내장 카메라 유무도 하나의 고민거리일 것이다.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NT730QCR-A716A는 720p 내장 카메라가 탑재되어있어 좋은 화질로 미팅 및 비대면 활동을 이어갈 수 있다.
이번 행사는 7일(수) 18시부터 행사 혜택이 적용되므로 해당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었던 사람이라면 꼭 체크하자.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