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시소닉 DASH MOUSE PAD RED/BLUE 출시
2021-10-08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서플라이, 우팅(Wooting) 아날로그 게이밍 키보드 등을 국내시장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대표: 명재덕·양경훈)가 시소닉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게이밍 장패드 '시소닉 DASH MOUSE PAD RED' 와 '시소닉 DASH MOUSE PAD BLUE'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시소닉 DASH MOUSE PAD는 흔히 말하는 장패드 스타일로 책상위를 깔끔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RED와 BLUE는 제품의 컬러가 아닌 컨셉명으로 BLUE는 시소닉의 하이엔드 파워서플라이인 PRIME을 컨셉으로 디자인되었고 RED는 시소닉의 브랜드 로고를 베이스로 디자인되었다.
시소닉 DASH MOUSE PAD의 장점은 5mm의 두께로 마우스를 컨트롤 할 때 손목이 닿아도 통증을 유발하지 않고 폭신한 느낌을 주며, 미끄럼 방지 패턴이 적용되어 사용중에 패드가 책상위에서 움직이질 않는다.
또한, 생활방수 코팅으로 음료를 쏟았을 때에도 청소가 쉽다. 친환경 천연고무를 사용하여 마찰에 의한 표면 마모가 적고 오랜 수명을 가지고 있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 매니아를 위한 굿즈로 게이밍 장패드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시소닉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마우스패드로 유저들의 원활한 게이밍 환경에 도움을 줄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