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인터파크 오비스 브랜드 위크 및 11번가 게이밍용품 할인행사 진행
2021-10-08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및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오비스 라인업인 오비스 브랜드 위크를 인터파크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되는 오비스 브랜드 위크 할인 행사에는 오비스 V300을 포함한 메쉬의자 디베리 비다와 디베리 레드에디션의자, 오비스 데스크 D1200, D1260, D1280, D1680 1인용책상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비스 V300은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비스 라인업으로 고품질 내장재를 사용하여 언제나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하고, 벨벳 소재의 허리 쿠션과 목 쿠션을 제공하여 편안한 최적의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180도의 틸트 기능과 간편한 시트 각도 조작 가능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오비스 데스크는 새로운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피스 라인업으로 사무실 사무용 컴퓨터책상 제품이다. 모던스러운 분위기와 미니멀한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을 갖춰진 형태라 집안 또는 사무실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전면 커브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책상 후면에는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멀티 탭 트레이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디베리 체어는 고품질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국내외 제품을 포함하여 같은 가격대의 오피스 의자 중에서 최다 기능인 11가지 기능을 갖추고 있는 다기능 오피스 의자이다. 빠르고 편리하게 기어를 변속하기 위해 만들어진 F1 자동차의 패들 시프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컨트롤 시프트는 불필요하게 허리를 굽히지 않아도 시프트 레버를 잡았다 놓는 동작 만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자에 맞게끔 의자를 조절할 수 있다.
헤드레스트 부분은 경추의 피로감을 낮추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높낮이 조절, 전/후방 조절, 각도 조절 등 3가지 다른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사무환경에 최적화된 오비스 브랜드의 제닉스 의자를 사용해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는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닉스는 아레나 레드 제로 게이밍의자 외 다양한 게이밍의자 상품을 대상으로 한 11번가에서 10월 십일절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9일부터 10월 14일까지 11번가 십일절 행사에는 제닉스 인기 상품인 아레나 제로 레드와 블랙, 화이트, 골드 제품과 더불어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와 아레나 데스크 및 오비스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레나 제로 레드는 레이싱 버킷 체어의 인체공학적 편안함과 레이싱 디자인을 살린 가성비 높은 게이밍의자이다. e-Sports 스트리머, 유튜브, 게이머 등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야 하는 유저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앞뒤와 높낮이 그리고 각도 조절까지 가능한 3D 팔걸이는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자유로운 자세 연출을 지원한다.
또한, 12일 19시부터 23시까지는 아레나 제로 레드 제품을 100개 한정수량으로 14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 딜 행사가 있다.
타임 딜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게이밍의자, 게이밍책상 등 다양하고 많은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인기 게이밍의자인 아레나 제로 시리즈와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 아레나 데스크 등 11번가 십일절 샵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