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텀블러 디자인 블루투스 스피커 '가츠 BT SOUND' 출시
2021-10-14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텀블러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편한 3만원대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가츠 BT SOUND'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가츠 BT SOUND는 한손에 감기는 뛰어난 그립감과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휴대할 수 있는 무선 스피커다. 특히 컴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등산, 자전거,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사용하기 좋고, 직관적인 버튼과 손쉬운 사용법으로 간편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살아 숨쉬는 듯한 강력한 저음으로 아웃도어에서도 생생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비트에 따라 울리는 양엎의 베이스 진동이 매력적이다.
이와 더불어 야외에서도 원하는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완충 시 최대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게 했으며, TWS 기능으로 두 대의 스피커를 연결해 스테레오 사운드로 즐길 수도 있다.
신제품 가츠 BT SOUND 블루투스 스피커의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38,000원이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해 야외로 등산, 캠핑 등을 떠나는 분들을 위해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비했다"며 "신제품 가츠 BT SOUND는 컴팩트한 사이즈, 뛰어난 가성비와 음질로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