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와디즈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BSA20' 본펀딩 시작
2021-10-14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에서 10월 14일부터 29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BSA20' 블루투스 스피커 본펀딩을 시작한다.
14일부터 본펀딩이 시작되는 BSA20 제품은 와디즈 오픈예정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인 제품으로 음향 전문 글로벌 브랜드 DIVOOM과 함께 와디즈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제품으로 해외 직구가 불가능한 제품이다.
레트로 감성의 블루투스 스피커 BSA20은 메탈 재질의 금속 하우징 및 레트로 클래식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이번에 준비한 색상은 4가지 색상으로 올리브 그린, 핑크, 레드, 화이트다.
직관적이고 단순한 조작 및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BSA20은 모드 전환을 통해 정면 바늘식 아날로그 FM 노브를 통해 편리하게 라디오도 수신이 가능하다.
BSA20은 뛰어난 제품 퀄리티뿐만 아니라 선물용 포장지, 하드케이스, 스트랩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와디즈를 통해 만나는 BSA20은 얼리버드 혜택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펀딩하는 이들에게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코 비토닉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운 요즘 홈캠핑, 집콕족들에게도 어울리는 디자인적으로도 매력적인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