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고성능 센서 탑재 체리 MC 3.1 게이밍 마우스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2021-10-30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컴퓨터 입력 장치 제조기업 Cherry GmbH(이하 체리)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PIXART 센서가 탑재된 체리 MC 3.1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하는 기념으로 구매인증을 하시는 모든 분들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0일부터 11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구매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를 네이버 폼에 접속하여 입력 후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될 모바일 문화상품은 11월 18일 일괄 전송될 예정이다.
체리 MC 3.1 게이밍 마우스는 무한궤도식 스크롤 휠 과 인체공학적 좌우대칭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하며, 오른손잡이 왼손잡이 모두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며, 정밀함이 필요한 다양한 작업과 게이밍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체리 MC 3.1 게이밍 마우스는 5000dpi의 고감도 PIXART 3310 센서를 사용하여 손의 움직임이 그대로 전달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5천만회 이상의 버튼수명과 10만회 이상의 스크롤 수명으로 단단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체리 MC 3.1 게이밍 마우스는 6개의 버튼 중 중앙 체리 버튼을 통해 전용 소프트웨어를 실행시켜 각각의 버튼을 사용자가 직접 기능을 커스텀 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를 통해 게이밍 마우스 답게 1600만 가지 이상의 색상으로 다양한 RGB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게이밍 마우스는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으로 장시간 게임이나 작업으로 마우스 사용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이벤트를 통해 더 매력적인 선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체리 MC 3.1 게이밍 마우스는 가격비교 사이트 및 체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및 기술문의와 관련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