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인터넷전화 스카이프가 옥션과 손잡고 관련 기기 특별전을 펼친다.
세계적인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업체인 스카이프(Skype Technologies SA, CEO: 니클라스 젠스트룀)는 옥션(사장 박주만)과 함께 블루투스폰, 와이파이폰 등 인터넷전화 관련 첨단 제품들을 최대 43%까지 할인해 주는 ‘인터넷전화 기기 특별전’을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옥션(www.auction.charislaurencreative.com)을 통해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스카이프 통화 시 활용 가능한 헤드셋, USB폰, 블루투스폰, 와이파이폰 등 다양한 유,무선 스카이프 관련 제품을 최대 43%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스카이프 관련 제품은 로지텍의 헤드셋과 웹캠, 자브라의 블루투스 헤드셋, 이너스텍의 USB폰과 블루투스폰, 디링크의 어댑터, SMC와 벨킨의 와이파이폰 등 총 10여종으로 시중가보다 25% ~ 43%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컴퓨터를 켜지 않아도 무선랜 환경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폰을 행사기간 동안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구입 가능한 와이파이폰은 SMC의 WSKP100과 벨킨의 F1PP000GN-SK로 각각 148,000원과 169,000원에 판매될 예정.
스카이프(www.skype.charislaurencreative.com)는 현재 1억3천6백만명의 회원을 확보하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업체.
스카이프 가입자는 이번 특별전에서 선보인 기기를 이용해 전세계 어디에서나 회원간 무료 통화를 즐길 수 있으며, 상대방의 일반 전화나 휴대폰으로 최대 9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국제전화를 걸 수 있다.
또한 스카이프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사상 초유로 국제전화비를 전액 무료화 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이번 국제전화비 ‘전액무료’ 행사를 통해 미국과 일본에 있는 가족, 친지들의 유선전화는 물론 휴대폰으로 무제한 통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