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8천원대 초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BBS10' 파격 출시
2021-11-19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 (Beatonic)이 초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BBS10' 제품을 선보인다.
BBS10은 1만원도 안되는 가격 '8천원대'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이며, 초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를 자랑한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100mm 대형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채용하여 압도적인 사운드와 함께 이동에 편리한 핸들 및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휴대폰 스탠드 기능까지 더해지며 블루투스 스피커의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8천원대라는 가격이 무색할 만큼 모던한 북쉘프 타입 디자인에 고밀도의 우든 MDF 인클로저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움을 더해져 사용하는 공간의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음질까지 놓치지 않은 제품으로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들에게 나무랄 것이 없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조작방식과 동시에 블루투스 기능, USB 또는 TF(Micro SD)카드를 상단 슬롯에 넣어 페어링 연결 없이도 간편하고도 폭넓은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8천원대 초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BBS10은 앱코의 공식 스토어팜 '앱코 라이프' 외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