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크고 아름다운 알루미늄 장패드 'Alu deskpad' 출시
2021-11-30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알루미늄 소재로 모던한 느낌을 살린 프리미엄 장패드 'Alu deskpad'를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Alu deskpad는 일반 장패드와 달리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시크한 디자인을 지닌 장패드다. 특히 다이아몬드 컷팅 엣지를 통해 깔끔하고 세련된 마감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끄럽고 부드러운 마우스 슬라이딩을 보장하기 때문에 빠른 마우스 움직임이 요구되는 게이밍이나 그래픽 작업에 아주 적합하다. 미끄럼을 방지하는 하판 재질 덕분에 안정감이 뛰어나서 간편하게 책상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점 역시 장점이다.
몬스타기어 Alu deskpad는 800x400mm 사이즈의 엑스트라 라지 모델과 600x300mm 사이즈의 라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큼직한 사이즈를 원한다면 엑스트라 라지를, 지나침 없이 적당한 사이즈를 선호한다면 라지를 선택하면 된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배치하기 충분한 사이즈에 실용적이면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며 "또한, 프리미엄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마우스 움직임이 더 부드러워 하드코어 게이머와 전문가, 크리에이터에 최고의 마우스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