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스마트 TV 부문 ‘더함’ 수상

2021-12-01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426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0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의 스마트 TV 부문은 더함이 수상했다.

더함 우버 U751UHD IPS

더함 우버 U751UHD IPS75인치의 초대형 화면을 자랑하는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스마트 TV이다. 혼자는 물론, 여러 명이 함께 봐도 전혀 부족하다고 느끼지 않을 정도의 크기이며, 저렴한 가격에 초대형 화면을 갖춘 가성비 초대형 TV를 찾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더함 우버 U751UHD IPS는 초대형 프리미엄 TV에 걸맞게 얇고 고급스러운 무광 블랙 메탈 베젤 디자인을 적용해 튼튼함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 단순하게 성능 향상뿐만이 아니라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는 물론, 공간 활용성까지 고려했다. 공식으로 안드로이드 TV OS를 지원하기 때문에 구글의 TV 전용 플레이 스토어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추후 OS 업데이트까지 보장한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지원해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쉽게 음성으로 명령할 수 있다. 또한, 크롬캐스트를 내장해 안드로이드폰/아이폰의 사진이나 동영상, 음악 등 좋아하는 콘텐츠를 TV의 미러링 기능으로 바로 실행할 수 있다.

또한 11월에는 IPSQLED가 적용된 더함 우버 U751QLED SMART HDR 크롬캐스트도 출시되었다. 보다 선명한 색감을 원한다면 더함 우버 U751QLED SMART HDR 크롬캐스트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