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플레이스'앱 예매권 이벤트 진행

2011-03-10     doctorK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위치기반 애플리케이션 ‘플레이스’를 통해 영화 ‘베니싱’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베니싱 현상을 막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베니싱 현상을 막아라!’ 이벤트는 3월 10일부터 23일까지 다음 ‘플레이스’에서 말머리를 [베니싱]으로 시작하는 글로 체크인을 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예매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플레이스앱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권은 CGV, 메가박스 등 전국 베니싱 상영극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스’는 체크인을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 정보와 이야기를 기록 및 공유할 수 있는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이다. 이용자는 체크인 후 주변 정보를 검색하고 다양한 이야기와 사진을 쉽게 기록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들이 남긴 정보와 이야기도 자유롭게 볼 수 있다. 다음 지도와 연계를 통해 로드뷰로 직접 해당 장소를 미리 볼 수도 있으며, 풍부한 데이터와 장소검색을 기반으로 현재 위치를 입력하고 주변의 맛집과 같은 정보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다음 정대중 로컬서비스팀장은 “다음의 ‘플레이스’는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체크인을 하며 자신의 일상과 장소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 앱으로 인기를 모으며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다음 지도와 보다 긴밀한 연동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