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전 라인업 화이트 에디션 출시

2021-12-02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IT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 전 라인업(EC, S, ZA, FK 시리즈) 한정판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화이트 에디션은 기존의 일반 모델과 모든 기능은 동일하고 색상만 블랙 무광 코팅에서 화이트 유광 코팅의 재질을 채택한 제품이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인기몰이 중인 벤큐 조위 마우스는 낮은 체고(FK-B)와 높은 체고(ZA-B), 중간 체고(S)의 대칭형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비대칭형 EC시리즈로 나누어지며, 기존과 동일하게 다양한 사이즈((FK2: Medium, FK1: Large, FK1+: Extra Large / ZA13: Small, ZA12: Medium, ZA11: Large, S1: Medium, S2: Small, EC1: Large, EC2: Medium)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블랙버전과 동일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PMW3360 고성능 센서를 탑재하였으며, 마우스 케이블 연결부를 재설계해 유선마우스에 무선의 느낌을 더했다. 아울러, 벤큐 조위 마우스 전 라인업은 ‘Plug N Play’를 지향하여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설치 없이,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DPI와 폴링레이트(Polling Rate)를 각각 4단계(400/800/1600/3200), 3단계(125hz/500hz/1000hz)로 조절이 가능하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조위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의 무광 코팅에서 벗어나 따뜻한 느낌의 화이트 유광 코팅을 채택하여 손에 더욱 착 감기는 그립감과 따뜻하고 화사한 감성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새로운 화이트 에디션은 유저들에게 검증된 성능과 플러그앤플레이(Plug N Play)를 지향하는 편의성으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벤큐 조위는 끊임없이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제품 개발에 힘써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벤큐 조위 화이트 에디션 시리즈는 소비자가 95,000원에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A/S 기간을 보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