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지난 11일 온라인으로 개막한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21'을 통해 신제품을 공개했다. 하이퍼엑스는 이번 신제품을 비롯한 전문가급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함으로써 지속적으로 게임 산업 및 소비자들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퍼엑스는 이날 자사 최초 60% 배열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알로이 오리진 60(Alloy Origins 60)'과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전용 '차지플레이 듀오 컨트롤러 충전 스테이션(ChargePlay Duo Controller Charging Station)'을 선보였다.
더불어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링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II 무선(Cloud II Wireless)',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Pulsefire Haste)', 고품격 음질을 자랑하는 '클라우드 리볼버 + 7.1(Cloud Revolver + 7.1)'의 판매 국가 확장 소식도 함께 발표했다.
하이퍼엑스는 "올 한 해, 사람들이 지인과 함께할 수 있는 안전하면서도 즐거운 방법을 찾으면서 게임은 훨씬 대중적인 활동이 되었다"고 했다. 이어 "플레이어가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동급 최고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게임 산업에 대한 당사의 지속적인 의지를 새로운 제품 라인업에 반영했다"고 밝혔다.
하이퍼엑스 최신 제품은 실력과 상관없이 모든 게이머의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새로운 수준의 편안함, 성능, 사용자 맞춤 기능을 제공한다.
하이퍼엑스 알로이 오리진 60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HyperX Alloy Origins 60)
알로이 오리진 60은 초소형 사이즈의 60% 배열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로서,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마우스를 보다 여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탑재된 하이퍼엑스 레드 리니어 기계식 스위치는 타 스위치보다 짧은 작동점과 동작 간격으로 설계되어 반응 속도가 더욱 빠르다.
하이퍼엑스 스위치의 노출형 LED 디자인으로 즐길 수 있는 선명한 광량과 기능 키(Function Key)가 새겨진 이중 사출 PBT 키캡 역시 특징이다. 여기에 하이퍼엑스 NGENUITY 소프트웨어를 지원해 사용자 맞춤 게임 모드, 매크로 세팅, LED 조명 등을 설정해 3개의 프로필까지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 가능하다.
엑스박스 전용 하이퍼엑스 차지플레이 듀오 컨트롤러 충전 스테이션
(HyperX ChargePlay Duo Controller Charging Station)
엑스박스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하이퍼엑스 차지플레이 듀오는 엑스박스 시리즈 X 및 시리즈 S, 엑스박스 원 무선 컨트롤러와 호환된다. 두 개의 컨트롤러가 동시에 충전되며 각각 별도의 LED 표시등이 있어 충전 여부 확인이 쉽다. 하단부는 무게감이 있게 제작되어 빠른 도킹이 가능하며, 1,400mAh 용량의 충전식 배터리 팩 두 개도 포함되어 있다.
출시 국가 확장 제품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II 무선 게이밍 헤드셋
(HyperX Cloud II Wireless)
지난해 10월, 미국에서 앞서 출시된 클라우드 II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국내에서는 3월에 만나볼 수 있다. 클라우드 II 유선 모델의 디자인, 성능, 편안함, 견고함 등을 계승해 몰입도 높은 인게임 사운드 경험은 물론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상의 오디오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하이퍼엑스가 직접 튜닝한 가상 7.1서라운드 사운드 기술과 53mm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사용자는 정확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청취할 수 있다. 아울러 2.4GHz 대역 기반으로 최대 20m까지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최대 3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활용성까지 극대화했다.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게이밍 마우스
(HyperX Pulsefire Haste)
혁신적인 가벼움으로 유명한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가 이제 일본과 대만에서도 공식 출시된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는 59g의 초경량 육각형 벌집모양 쉘(Honeycomb hex shell) 디자인으로 보다 빠른 이동과 향상된 통풍 성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60만회 클릭을 보장하는 TTC 골든 마이크로 방진 스위치, 6개의 프로그램 버튼과 온보드 메모리를 특징으로 한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사용감 또한 일품인데, 이는 하단부에 부착된 순도 높은 버진(Virgin) 등급의 PTEE 스케이트로 마찰을 줄이고 하이퍼플렉스(HyperFlex) USB 케이블을 사용해 팽팽함과 저항감을 덜었기 때문이다.
제품 구성품으로 교체용 여분 PTEE 스케이트 세트와 그립 테이프가 포함되어 있으며, 자사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해 DPI, RGB 조명, 버튼 배정 및 매크로 설정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리볼버 + 7.1 게이밍 헤드셋
(HyperX Cloud Revolver + 7.1)
하이퍼엑스 ‘클라우드 리볼버 + 7.1’ 또한 판매 지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리볼버 + 7.1은 브랜드가 자랑하는 편안한 착용감과 견고함을 토대로 풍부한 사운드와 넓은 오디오 음역대, 스튜디오 수준의 사운드 스테이지를 선사한다.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50mm의 지향성 드라이버는 1인칭 FPS 게임 및 개방형 환경의 게임에서 더 깊고 폭넓은 오디오 정밀도를 자랑한다.
더불어, 클라우드 리볼버 + 7.1의 드라이버 튜닝, 흡음 챔버(Acoustical Chamber)의 기계적인 설계 및 더 큰 이어컵은 게임 플레이 사운드를 정확하고 명확하게 듣도록 도와준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