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뉴노멀 시대에 맞춘 'CH25' 스테레오 헤드셋 출시
2022-01-13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H25 컴포트핏 스테레오 헤드셋(이하 CH25)을 출시했다.
CH25는 비대면 온라인 활동이 많은 요즘 뉴노멀 시대에 맞춰 다양한 환경에서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고안된 스테레오 헤드셋이다. 헤드셋에 내장된 고품질 마이크로 원격 수업이나 화상 회의, 게이밍 등 여러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일반적인 어학용 헤드셋보다 생동감있는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50mm의 대구경 드라이버를 탑재한 점이 눈에 띈다. 또한 이어컵 후면에 볼륨 컨트롤러가 있어 PC 등에서의 별도 설정이 필요 없이 한 손으로 간편하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고품질의 헤드쿠션과 이어패드는 장시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핑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과 센스 있는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격은 9,900원이다.
콕스 관계자는 "코로나19(COVID-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온라인 활동이 많은 요즘 마이크용 헤드셋은 필수아이템"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모두 갖춘 콕스의 CH25를 입문용 헤드셋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