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수험생 겨냥한 고품격 헤드셋 'BK-MPK10' 출시
2022-01-14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가 고음질 DSP 칩셋을 탑재한 고품격 Hi-Fi급 USB 헤드셋 'BK-MPK10' 출시한다고 전했다.
'BK-MPK10' 헤드셋은 어학 교육과 고음질 음악 감상에 특화되어 용도에 따른 3가지 모드(스피킹 훈련/시험 모드/음악 감상)로 최적의 사용 환경을 형성한다. 고음질 DSP 칩셋을 내장하고 대형 블랙 보이스 코일을 적용해 맑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하며, 고감도 마이크로 온라인 강의를 들을 때도 주변 소음을 차단해 작은 소리까지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마이크 역시 유연하게 움직여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고정시킬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가죽 재질의 오버 킵 패드와 헤어 밴드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제품 외관에 부착된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프리미엄 헤드셋 BK-MPK10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기프트백과 함께 포장돼 출시될 예정으로, 졸업과 입학을 맞이한 학생과 수험생을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브리츠는 BK-MPK10 헤드셋 구매 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Z-D20’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1월 13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제품은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행사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