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 커스텀 수냉PC 위한 디스트로케이스 '350P' PC케이스 판매 시작

2022-01-15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써멀테이크 국내 독점 수입사인 아스크텍은 커스텀 수랭PC를 위해 설계된 오픈형 디스트로케이스 350P PC케이스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커스텀 수랭PC 관심을 가지고 찾는 유저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써멀테이크에서는 D5 펌프와 냉각수를 저장하는 공간을 PC케이스 패널로 모듈화하여 편의성과 디자인에 중점을 강조한 PC케이스를 출시했다.  기존 써멀테이크 Core 시리즈 중 (P1, P3, P5, P8, P90) 강화유리 모델이 출시한 가운데 P3 강화유리 모델을 디자인하여 커스텀 수랭PC에 최적화된 PC케이스로 설계되었다. 또한, 전 세계의 PC케이스 MODER들에게 극찬을 받은 바 있으며, 다양한 설계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써멀테이크 디스트로케이스 350P는 냉각수를 저장할 수 있는 SPCC 및 PMMA로 설계되어 냉각수 약 800ml을 저장할 수 있는 규격을 가지고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RGB 스크립의 조명효과로 사용자 개성에 맞게 디자인과 퀄리티를 갖춰진 PC케이스이다.  커스텀 수랭PC 제작의 대표적인 G1/4의 피팅 규격을 지원하며, HDD 4개 및 SSD 6개를 최대 지원한다. 또한, 메인보드 패널과 파워 커버 패널이 스윙구조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 편리한 케이블 정리가 가능하다. CPU 쿨러 높이 최대 130mm, 메인보드 최대 ATX규격, 그래픽카드 최대 320mm 및 파워서플라이 최대 길이 200mm를 지원한다. 
디스트로케이스 350P는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TT RGB PLUS 소프트웨어, 모든 단일 LED 효과를 제작 및 편집할 수 있는 써멀테이크 전용 NeonMaker 소프트웨어, 각 메인보드 싱크연동, TT AI 보이스 소프트웨어, 아마존 알렉사 및 레이저크로마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써멀테이크 Core P 시리즈는 지금까지도 오픈형 케이스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써멀테이크는 컴퓨터용 케이스, 파워 및 냉각장치의 세계적인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는 독특한 튜닝 케이스를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