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타이탄 G 에어 유선' 네이버 럭키투데이 할인 행사 실시
2022-01-15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 주변기기 브랜드 제닉스가 '타이탄 G 에어 유선 게이밍 마우스'를 특가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1월 18일부터 2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타이탄 G 에어 유선 게이밍 마우스는 허니콤 타공이 적용된 커버로 전체 무게를 줄인 경량 마우스이다. 특히 사용자 중심의 커스터마이징에 특화되었는데, 무게추가 따로 내장돼 최소 58g부터 최대 78g까지 사용자가 기호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타공이 적용되지 않은 일반 탑커버도 제공돼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으며, 교체 가능한 다양한 색상의 탑커버도 있다.
또한 가볍고 유연해 원활한 게임 실행을 도와주는 파라코드 케이블도 제공하며, PIXART의 PMW3389 센서가 탑재돼 최대 16,000DPI를 지원하며 7단계로 조정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전용 소프트웨어에서 DPI 설정 및 매크로 설정, 마우스 LED 조절도 직접 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제닉스 대표 게이밍 마우스인 타이탄 G 에어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