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e스포츠팀 DRX Pyosik(표식) Gaming Chair 발표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DRX와 콜라보레이션한 게이밍 의자 제품인 ‘DRX Pyosik(표식) Gaming Chair’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작년 12월 10일 공식 파트너십 연장 계약을 체결한 양 사는 DRX 숙소, 연습실, e스포츠 아카데미에 게이밍 의자 지원하여, 선수들은 장시간 연습에도 집중력을 잃지 않고, 최상의 경기력을 끌어올리는데 더욱 매진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DRX Pyosik Gaming Chair는 한류 연계 콘텐츠 기획 개발 지원 사업 캐스트(CAST)를 통해 기획 된 제품으로 DRX 표식 선수가 제작 과정에서부터 직접 참여하여 높은 기술력을 가진 제닉스와 함께 만들어낸 콜라보레이션 게이밍 의자이다.
DRX Pyosik Gaming Chair는 팀을 상징하는 블루 컬러와 X심볼이 들어가 있으며 뒷면에는 팀 슬로건 ‘ENJOY CHALLENGE’가 각인되어 있다. 인증 받은 Class-4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으며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내구성 또한 우수한 제품이다. 가죽으로 된 목 받침, 허리받침 쿠션이 함께 제공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프렌차이즈 모델을 도입한 이후 LCK에서 뛰어난 성적을 보이고 있는 DRX 표식 선수의 이름을 딴 게이밍의자를 출시해 기쁨을 감출 수 없다”며 “DRX의 팀 컬러와 로고를 잘 살린 특별 제작 제품으로 한정 수령만 판매할 예정이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