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도, 데스크톱에도 잘 어울리는 2.1채널 스피커! Creative STAGE V2 제이웍스

2022-03-02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코로나19(COVID-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TV나 데스크톱으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런 시스템은 단연 고음질의 스피커로 완성된다. 이번에 소개할 Creative STAGE V2는 사운드블라스터의 첨단 기술이 탑재된 2.1채널 스피커로, TV나 데스크톱과 연결하면 더 풍부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미니멀하고

4K 시대에 맞는 최상의 사운드

요즘에는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TV, 모니터가 많아졌다. 그런데 이런 화질에 어울리는 스피커는 찾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었다. 바 형태의 스피커와 서브우퍼로 구성된 Creative STAGE V2는 4K 시대에 맞는 최상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우선 정교하게 튜닝된 미드 레인지 드라이버가 최대 160W의 피크 전력을 바탕으로 넓은 범위에 생생한 디테일의 사운드를 전달하고, 2개의 강도 높은 소재를 사용한 롱 스로우 서브 우퍼가 묵직한 저음을 들려준다. 이를 통해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게임 속 사운드를 더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사운드 관련 기술도 적용됐다. 먼저 오디오 필터를 통해 들어오는 오디오의 공간 정보를 식별하고 향상시켜 청취 환경을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알고리즘을 통해 음성 및 대화를 추출한 다음 이를 증폭시켜 영화나 게임 속 대사를 명확히 들을 수 있게 하는 Clear Dialog 기술도 유용하다.
길쭉한
강력한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고 편리하게 사용하자

Creative STAGE V2는 ARC를 지원해서 TV와 연결하기만 하면 곧바로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데스크톱 이외에 블루투스 5.0을 통한 무선 연결도 지원하고 PS4, 닌텐도 스위치 등의 콘솔 게임기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제어도 편리하다. 우측 측면에 블루투스 연결, 볼륨 +/-, 전원 ON/OFF와 같은 핵심 기능들을 배치해 편리하고 빠른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리모컨을 통해 일반적인 오디오 및 볼륨 조절은 물론 입력 소스 전환이나 입체 음향 조절도 가능하다.
뒷면에는
스피커에
깔끔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Creative STAGE V2는 모든 공간에서 매끄럽게 조화를 이루는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공간 절약 및 다양한 스타일 구성을 위해 벽걸이 홀도 지원해서 인테리어 디자인과 관계 없이 어떤 공간에서도 잘 어울린다. Creative STAGE V2는 공간을 풍부하게 가득 채우는 사운드 경험이 매력적인 2.1채널 스피커다. TV나 데스크톱은 물론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이 가능하며, 스타일도 매력적이다. 홈 엔터테인먼트 구축에 적합한 스피커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149,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Creative 공식유통사 제이웍스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