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JBL CLUB 헤드셋' 11번가 음향기기 특가전 진행
2022-03-17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JBL CLUB 헤드셋을 대상으로 11번가에서 음향기기 특가전을 16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15% 할인 혜택과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며, 제품 구매 시 고급 헤드셋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대상인 모델은 JBL CLUB 시리즈의 'JBL CLUB ONE'과 'JBL CLUB 950NC', 'JBL CLUB 700BT'이다.
JBL CLUB ONE는 Hi-Res 인증을 획득한 고음질 음향을 위한 무선 헤드셋으로, 청각학자와 공연음악가에 의해 검증된 'Legendary JBL Pro Sound' 시스템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초당 50,000회까지 소음을 제거하며, 음악을 재생하지 않아도 노이즈 캔슬링을 유지할 수 있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My JBL Headphones' 앱을 통해 유명 DJ의 스타일을 음악에 적용할 수 있는 Stage+ 기능과, 사용자의 성별, 연령, 및 개별 청력 선호도를 고려하는 Personi-Fi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듀얼 마이크 기술을 갖춰 주변 소음 속에서도 편안한 전화 통화가 가능하며, 주위 소리를 증폭시키는 주변 소리(Ambient) 인식 기능과 헤드셋을 벗지 않아도 타인과 대화할 수 있는 토크쓰루(TalkThru) 기능을 지원한다.
JBL CLUB 950NC는 질 높은 청취 환경을 제공하는 무선 헤드셋으로, 광범위한 디테일과 선명한 음질을 제공하는 Hi-Res 인증을 획득했다. Smart Ambient 버튼을 누르면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주변 환경의 소음을 분석하여 착용자가 느낄 수 없도록 차단한다. 필요에 따라 해당 버튼을 다시 눌러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고, 토크쓰루(TalkThru) 기능을 통해 외부 음성을 증폭시켜 헤드셋을 벗지 않고 대화가 가능하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My JBL Headphones' 앱의 Stage+ 기능으로 선호하는 DJ의 스타일이 적용된 EQ를 재생목록에 적용할 수 있고, 사용자의 성별, 연령, 개별 선호도를 고려해 보정하는 Personi-Fi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 구글 어시스턴트나 아마존 알렉사를 이용하여 문자 보내기, 날씨 확인 등을 할 수 있다. 듀얼 마이크로 주변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편안하게 전화를 할 수 있다. 더불어 베이스 부스트(Bass Boost) 버튼을 통해 저음역대에 5-6dB을 추가해 저음을 강화할 수 있다.
JBL CLUB 700BT 블루투스 헤드셋은 편안한 착용감과 동시에 최대 50시간 재생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로 사용자에게 여유로움을 제공한다. My JBL Headphones 앱을 통해 유명 DJ들의 EQ 프리셋을 선택하여 재생목록에 재생시킬 수 있다.
주변 소리 인식 기능 및 토크쓰루(TalkThru) 기능을 사용해 헤드셋을 벗지 않고도 외부 소리를 듣거나, 다른 사람과 대화가 가능하다. 아울러 듀얼 마이크 기술로 주변 소음은 막고 사용자의 목소리만 수음하여 시끄러운 곳에서도 편안한 통화가 가능하다.
구글 어시스턴트나 아마존 알렉사와 연동하여 문자를 보내거나 재생 중인 음악을 변경할 수 있으며, Bass Boost 버튼 하나로 즉각적인 저음 증폭도 가능하다.
[이벤트] 3월 16일부터 21일까지! JBL CLUB 헤드셋 11번가 음향기기 특가전 이벤트 진행
행사 일정: 2021년 3월 16일부터 21일까지
행사 사이트: 11번가
행사 혜택: 15% 할인 쿠폰 + 헤드폰 거치대
행사 모델:
JBL CLUB ONE 블루투스 헤드셋
JBL CLUB 950NC 블루투스 헤드셋
JBL CLUB 700BT 블루투스 헤드셋
자세한 행사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