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더블 Z형 다리로 튼튼한 '아레나 엑스 제로' 1인용 게이밍 책상 만족도 높아
2022-03-31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게이밍의자 1인용컴퓨터책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지난 12월 출시한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책상은 흔들림 없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Z형 다리로 높은 안정성과 역동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아레나 엑스 제로는 게이밍 환경에 필요한 PC 본체, 모니터 등 무거운 물체를 주로 올려놓는 책상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블 Z형 스틸 프레임으로 제작됐다. 튼튼하고 흔들림 없는 견고함으로 게임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튼튼한 내구성, 역동적 디자인과 더불어 헤드셋 거치대, 컵홀더, 네트망, 멀티 트레이 등의 전용 액세서리로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도 높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책상을 통해 게이머들은 게이밍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제닉스 역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액세서리들을 출시하고 있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책상은 네이버 쇼핑 기준, 1200/1600 사이즈가 평점 5점 중 4.8점을 받으며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검증받았다. 인체공학 설계 디자인으로 오래도록 편안하게 착석할 수 있으며, 케이블 패스와 얼고 커브를 통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면 라운드 디자인으로 편의성과 유려함을 높였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튼튼한 내구성을 지닌 더블 Z형 디자인으로 게이밍에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는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책상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