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무선 게이밍 헤드셋 MR500 특가 판매
2022-04-07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무선 게이밍 헤드셋 MR500을 4월 한 달 동안 약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MR500은 앱코의 첫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2.4GHz 무선 연결 방식을 통해 0.024초의 빠른 응답 속도로 게임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송수신은 최대 10미터까지 가능하다.
게이밍 헤드셋답게 음향도 놓치지 않았다. 가상 7.1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대구경 40mm 드라이버를 내장해 게임 속 사운드를 섬세하게 전달하고 강력한 사운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가상 7.1 채널은 이어컵 하단에 있는 개별 조작 버튼을 통해 2.0채널과 손쉽게 변경할 수 있어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TPE 재질의 마이크는 사용자가 원하는 높낮이에 맞게 유연한 조절이 가능하며, 360도 전 방향의 소리를 인식해 게이밍 채팅과 대화 시에도 편리하다.
MR500은 이어컵 부분의 메탈 포인트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미적 욕구를 충족시키며, 2축 4방향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이어컵을 상하/앞뒤로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헤드밴드엔 일체형 쿠션이 아닌 부분 쿠션을 적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며, 시원한 쿨매쉬 소재의 이어쿠션은 오랫동안 착용해도 답답한 느낌이 적다.
완전 충전하면 최대 12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리시버의 LED 표시등을 통해 잔여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