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서브우퍼 브랜드 ‘REL’ 공식 한국 디스트리뷰터로 선정
2022-04-20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하이엔드 오디오를 전문적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세계적인 서브우퍼 브랜드 REL Acoustic(이하 REL)과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REL은 1990년 영국 웨일즈에서 설립되었다. 창업자인 리차드 에드문드 로드가 당시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서브우퍼 중에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어 직접 설계하고 제작한 것이 REL의 시작이다. 이후 30년간 오롯이 서브우퍼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에 몰두한 결과, 세계적인 서브우퍼 메이커로 통하는 브랜드가 됐다.
이번 계약을 통해 REL의 신작 서브우퍼 시리즈인 T/X 라인업을 비롯하여 Tzero MKIII 등 다방면의 제품을 올 상반기부터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소리샵을 통해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 관계자는 “REL 제품을 한국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소리샵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면서 “우리 브랜드를 보다 전문적으로 홍보해줄 적합한 기업이라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소리샵은 하이파이 오디오 시장 온라인 판매 1세대 기업으로 1999년 회사 창립이래 매년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소리샵 관계자는 “REL과 협업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30년 역사를 가진 REL은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확고한 철학이 있다”며 “한국 시장에 브랜드를 정착시키는데, 우리 소리샵의 모든 직원들이 최고의 성과를 낼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REL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에서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