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엑스박스 공식 라이선스 받은 'HS75 XB 와이어리스 헤드셋' 출시
2022-04-22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 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Xbox)용 헤드셋으로 최초 공식 라이센스를 받은 'HS75 XB 와이어리스 게이밍 헤드셋(HS75 XB WIRELESS Gaming Headset/ 이하 HS75 XB 와이어리스)'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스박스 원'은 물론 '엑스박스 시리즈 X', '시리즈 S'와도 호환되는 HS75 XB 와이어리스는 '커세어 HS 시리즈'의 특징인 환상적인 사운드와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리시버 없이 엑스박스 무선기술을 통해 엑스박스 본체에 연결하거나 엑스박스 무선 윈도우 어댑터(별도 판매)로 윈도우 10 PC에 직접 연결된다.
몰입감 넘치는 정확한 3D 사운드를 제공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단방향 노이즈캔슬링 마이크로 완성되는 HS75 XB 와이어리스는 최적의 차세대 엑스박스 콘솔용 헤드셋이다.
훌륭한 사운드는 훌륭한 오디오 드라이브에서 시작된다. 이에 HS75 XB 와이어리스는 전장의 모든 사운드를 들을 수 있도록 맞춤형 튜닝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다.
특히 커세어 헤드셋으로는 최초로 돌비 애트모스 공간 오디오를 활용, 이전보다 더욱 몰입감 있는 사운드로 게임 액션이나 작업 등을 즐길 수 있다. HS75 XB 와이어리스는 팀원과의 명확한 의사소통을 위해 단방향 마이크를 제공하며 온이어 게임 오디오와 채팅 믹스 컨트롤을 통해 게이밍을 즐기다가도 필요시 곧바로 팀원과 대화하도록 손쉽게 전환한다.
HS75 XB 와이어리스는 엑스박스 무선 기술 덕분에 일반적인 무선 리시버 없이도 엑스박스 콘솔 또는 윈도우 10 PC(윈도우용 엑스박스 무선 어댑터 별매)에 무선 컨트롤러를 페어링하는 것만큼 쉽게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최대 20시간 수명의 충전식 배터리로 최대 9.14미터까지 무선 연결되기 때문에 밤 늦게까지 선의 구애없이 자유롭게 엑스박스의 다양한 무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수년간 게이머들의 독보적인 사랑을 받은 HS Series 라인업의 네이밍에 걸맞게 HS75 XB 와이어리스는 탁월한 편안함과 빌드 품질을 전한다. 조절가능한 이어컵은 플러쉬 인조가죽 이어 패드와 비스코 엘라스틱 메모리 폼을 탑재하여 부드럽게 귀에 착 감기는 동시에 알루미늄으로 한층 강화된 견고한 프레임은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방대한 게임 라이브러리를 지닌 엑스박스 원과 엑스박스 시리즈 X, 시리즈S에 특화된 커세어 HS75 XB 와이어리스는 콘솔 게이밍을 완성하는데 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