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기존보다 가벼운 'ARENA-X ZERO LT' 라이트 게이밍 의자 29일 출시… 특가 행사 진행
2022-04-23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가성비로 특화된 게이밍 의자 '아레나 X 제로 LT(ARENA-X ZERO LT)'를 29일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레나 X 제로 LT는 누적 판매 30만대 이상을 기록하여 인기가 높은 제닉스 아레나 시리즈 게이밍 의자의 정식 후속작이다. 기존 제품의 가벼운 라이트 버전으로, 튼튼한 내구성과 역동적이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게이머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1인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사이즈를 갖춰 사용자가 의자에 앉아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하판이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각도로 틸팅되어 허리와 등을 받쳐주며 편안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아레나 X 제로 LT는 최고급 PU 가죽을 사용했으며 두 가지 패턴을 조합한 디자인에 꼼꼼한 박음질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인증 받은 Class-4등급 가스 리프트로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으며 메탈 프레임을 적용해 내구성 또한 우수하다.
이번 제품은 레드, 블랙, 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카본 패턴이 들어간 가죽 제품은 블랙 색상 한정으로 제작됐다. 모든 제품은 가죽으로 된 목 받침, 허리 받침 쿠션이 함께 제공되며, 높낮이도 최대 7cm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제닉스는 이번 게이밍 의자 출시를 기념해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출시 특가 할인은 물론, 무료배송, 포토후기 100% 당첨 이벤트(3,000원), 게이밍 기어(스톰체이서 LT 키보드)를 증정하는 베스트 포토후기 이벤트도 함께 연다고 설명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인기 모델 아레나 게이밍 의자의 라이트 버전인 '아레나 X 제로 LT'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특히 출시일인 4월 29일부터 특가 할인과 다양한 행사도 함께 열리는 만큼 앞으로 출시될 아레나 X 제로 LT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