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신작 대전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KOF 15)’, ‘크리스’ 캐릭터 트레일러 공개…크리스, 나나카세 야시로, 셸미 ‘오로치팀’ 결성

2021-04-29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SNK(본사: 오사카후 스이타시, 회장 겸 대표이사 사장: 갈 지휘(葛 志輝))2021년 발매 예정인 신작 대전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KOF 15)’에 참전하는 크리스캐릭터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크리스’, ‘나나카세 야시로’, ‘셸미오로치팀을 결성! KOF 넘버링 타이틀로는 ‘KOF 2002’ 이래로 19년 만에 부활했다.

‘KOF 15’KOF 시리즈의 전통인 3on3 팀 배틀을 계승, 팀 편성에 따라 변화하는 스토리 전개에도 주목하자!

 

크리스 | CHRIS

밴드 ‘C.Y.S’의 보컬 담당인 미소년. 그 정체는 야시로, 셸미와 뜻을 함께하는 오로치 사천왕의 일각. 격투기의 경험은 없으나 가벼운 신체와 스피드를 살린 공격으로 상대를 압도한다. 언뜻 보면 예의 바르고 겸허한 소년이지만, 천사같은 미소에서 독기를 뿜어내는 일면도.

 

나나카세 야시로 | YASHIRO NANAKASE

밴드 ‘C.Y.S’의 멤버로 기타를 담당하고 있다. 하지만 그 정체는 660년간이나 전생을 이어온 오로치 사천왕의 일각이며, 삼종의 신기의 숙적. 특이한 능력을 가진 수수께끼의 괴물 버스에게 흥미를 품어, 동료인 셸미, 크리스와 함께 KOF에 참가한다.

 

셸미 | SHERMIE

패션 디자이너이자 밴드 ‘C.Y.S’의 키보드 담당인 여성. 그 정체는 야시로, 크리스와 뜻을 함께하는 오로치 사천왕의 일각. 중증의 프로레슬링 마니아로, 그 유연함을 살린 잡기 기술이 특기. 주위에 애교를 부리며 마이페이스 같은 언동을 반복하지만, 그 본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