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신작 대전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KOF 15)’, ‘료 사카자키’, ‘로버트 가르시아' 캐릭터 트레일러 공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SNK(본사: 오사카후 스이타시, 회장 겸 대표이사 사장: 갈 지휘(葛 志輝))가 2021년 발매 예정인 신작 대전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KOF 15)’에 참전하는 ‘료 사카자키’, ‘로버트 가르시아’ 캐릭터 트레일러를 공개하였다.
‘KOF 2000’ 이래로 21년 만에 ‘킹’이 용호팀에 참전! ‘료’, ‘로버트’, ‘킹’이 ‘용호팀’을 결성했다. ‘KOF 15’는 KOF 시리즈의 전통인 3 on 3 팀 배틀을 계승, 팀 편성에 따라 변화하는 스토리 전개에도 주목하자!
>Character Trailer
료 사카자키 | RYO SAKAZAKI
아버지인 ‘타쿠마 사카자키’가 창설한 극한류 가라테의 도장 사범. 유소년 시절부터 혹독한 단련을 거듭하여, "무적의 용"이라 불릴 정도의 실력을 지녔다. 인내심이 강하고 착실하며 노력을 아끼지 않는 성격. 지금도 기술을 더욱 연마하기 위해 정진에 소홀함 없이 수행을 거듭하고 있다.
로버트 가르시아 | ROBERT GARCIA
극한류 가라테의 도장 사범. 이탈리아 가르시아 재단의 후계자이지만, 아버지에게 반발하여 극한류 가라테에 입문. 리치가 긴 발기술을 특기로 한다. ‘료 사카자키’와는 좋은 라이벌이며, ‘유리 사카자키’에게 호의를 품고 있다.
킹 | KING
화려한 느낌의 남장 여성 격투가. 격투 스타일은 자기류 무에타이. 큰 키를 살려서 구사하는 풍부한 발 기술이 특징. ‘일루전’이라는 바의 오너이기도 하다. 이번에는 료에게 권유받아, 용호팀의 멤버로서 참전하게 되었다.
>Character Trai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