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PPS 초고속 충전 지원하는 커네틱 25W 초고속충전기 CIC-251WH 선보여

2022-05-12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 에너자이저(Energizer), 아이러브(iLuv), 포미그 등 모바일 액세서리 및 생활용품을 제조, 유통하는 씨앤에스파워(CNS Power)는, 25W PPS 초고속 충전기, 커네틱(Connetick) CIC-251WH를 내놓았다. 신제품 커네틱 CIC-251WH는 최근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고속충전 및 이를 뛰어넘는 초고속충전에 잘 어울리는 스마트폰용 충전기다. 최근 삼성과 애플이 신제품 스마트폰에 충전기를 제외하고, 재택 근무 및 온라인 수업의 영향과 스마트폰 고성능화 등으로 보다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고속 충전기 수요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삼성 갤럭시 S21시리즈 및 노트 20시리즈 등 최신 삼성 스마트폰을 초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는 PPS규격이 사실상 25W로 정해지면서, 25W PPS지원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애플 역시 아이폰12부터 20W 고속 충전을 지원함에 따라, 25W PPS를 지원하는 커네틱 CIC-251WH하나면 기종을 가리지 않고 스마트폰이 지원하는 최고 속도로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커네틱 PPS 25W 초고속 충전기를 PPS를 쓸 수 있는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단 50분만에 최소 20%, 최대 100% 빠른 속도로 초고속 충전을 할 수 있다. 기존 15W 충전기 대비 약 1.7배 이상 빠르다. 고속 충전의 다른 규격인 PD 충전 역시 충실히 지원한다. 덕분에 대부분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직구 제품이나 인증을 받지 않은 제품, 또는 저가 충전기가 놓치는, 하지만 반드시 갖춰야할 안전 충전 관련 기능 역시 충실하다. 스마트IC 인공지능 안전충전 기능으로 과전류 보호, 과전압 보호, 과부하 보호, 과 충전 보호 및 과열 보호 기능 등을 골고루 갖췄다. 무엇보다 원가 부담에도 불구하고 국내 생산, Made in Korea 제품이라는 것도 이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이다. 더불어 오랜 시간 쓰는 충전기 특성을 고려해, 고주파 화이트 노이즈 소음을 제거, 성능은 짜증나는 소음도 잡았다. 씨앤에스파워 담당자는 "이번 25W PPD 초고속 충전기 출시로 기존 18W, 65W 충전기와 더불어 고속 충전기 라인업을 보강했으며, 곧 에너자이저 무선 충전기와 자석식 맥 세이프(MagSafe) 충전기를 선보여 무선 충전 라인업도 완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