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Switch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5월 27일 발매
2021-05-27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니폰이치소프트웨어가 개발한 PS4/닌텐도 스위치 전용 게임 소프트웨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를 5월 27일 아시아 지역에서 발매했다고 밝혔다.
최대 레벨 9,999만 9,999, 대미지 9,999경을 입힐 수 있을 때까지 단련할 수 있는 끝이 없는 몰입 요소와 플레이어 스스로 최적의 AI를 조합해 싸우는 자동전투 기능 등, 더욱 플레이하기 쉬워진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최신작을 즐겨보자.
저장 데이터를 인계할 수 있는 체험판도 배포 시작! 몰입 요소와 신규 기능을 마음껏 경험해보자!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의 게임 초반을 즐길 수 있는 체험판이 5월 27일부터 PS Store와 닌텐도 eShop에서 배포를 시작했다. 신규 시스템을 경험해 보고싶거나 3D 캐릭터가 보고 싶은 분은 제품판으로 저장 데이터를 인계할 수 있는 체험판을 먼저 경험해보자!
역대 시리즈의 추가 캐릭터에 초특가 시즌 패스, DLC도 배포 결정!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에서는 시즌 패스와 추가 콘텐츠를 배포할 예정이다. 역대 시리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추가 캐릭터’와 육성을 도와주는 ‘소비 아이템’ 등을 배포한다. 또한, 모든 추가 콘텐츠를 갖추고 싶은 유저를 위한 ‘컴플리트 특전’도 준비되어 있다. 배포 내용 및 일정 등의 상세 내용은 속보에서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