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사진조명, 프로딘 LED 포토박스 플러스 출시
2021-05-28 유동현 기자
[smartPC사랑=유동현 기자] 배경지와 배경 천, 크로마키 천, 무선 전동배경 1위 업체 창신사진조명이 프로딘 LED 포토박스 플러스를 출시했다. 창신사진조명은 사진기자재를 전문으로 다루는 업체로 카메라, 사진조명, 삼각대, 볼헤드, 필터, 카메라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취급한다.
창신사진조명이 출시한 프로딘 LED 포토박스 플러스는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설치가 벨크로 탈부착형으로 쉽고 조명, 배경지, 반사판이 한 세트로 한번에 촬영에 필요한 조건을 모두 갖춘다. 포토박스에 설치되는 LED는 삼성 제품으로 포토박스에 최대 4개 설치를 통해 피사체에 빛을 고르게 조사한다.
배경지 총 4종이 제공되며 포토박스는 정면·상단 오픈이 돼 이를 조합,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추가 구성품인 아크릴판을 활용하면 쥬얼리나 귀금속 촬영 시 깔끔한 배경과 반사를 통한 고급스런 결과물을 연출한다.
빛의 반사를 원하지 않는다면 확산 확산천을 이용하면 된다. 기존의 확산천은 쉽게 처져 촬영시 불편함이 있으나 프로딘 LED 포토박스 플러스의 확산천은 프레임 처리로 처지지 않으며 탈부착으로 설치도 쉽다. 이를 활용해 반사가 심한 제품에 빛이 부드럽게 퍼져 반사 부분을 완화시킨다.
프로딘 LED 포토박스 플러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창신사진조명’ 검색 후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