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레인보우 무빙 LED 가성비 키보드 ‘K570’ 출시
2022-06-15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 ABKO 축교환 레인보우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K570(이하 K57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K570은 가장 기본에 충실한 기계식 키보드로, 게임에 필수적인 기능을 갖추고 게이밍 감성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이 제품은 ET 기계식 스위치를 채용해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며 청축/적축/갈축 3가지 타입 중 원하는 축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누구나 쉽게 축을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돼 사용자가 직접 수리는 물론 원하는 키감으로 커스텀 가능하다.
키보드를 반복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폰트 각인이 번지거나 지워지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K570은 이중 사출 각인 방식을 적용해 지워짐이나 번짐 현상 없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이중 사출 키캡은 백라이팅 LED가 일정하고 정교하게 투광돼 LED를 더욱 선명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사선으로 배치된 레인보우 무빙 LED가 기본적으로 흐르는 듯한 움직임을 보이며, 타건한 키만 즉각 발광돼 생동감을 더한다.
이외에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기본 사양으로 지녀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앱코 관계자는 “가성비에 가성비를 더한 갓성비 키보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가성비 제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