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디지털 안마의자 인기 모델 3종 상반기 결산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2-06-24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디지털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대표: 정재훈)이 올해 상반기를 결산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부터 30일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며, 상반기 동안 많은 인기를 얻었던 '인기 모델 3종'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디지털 안마의자는 디코어 ‘스트라터스(DC-010K)’ 모델로, 세계 3대 목재인 블랙 월넛을 사용해 차별화된 원목 디자인을 선보였다. 팔과 발, 등허리 부위에 5개의 코어 메카가 장착돼 차별화된 안마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팔 부위에 장착된 지압 롤러는 분당 36회의 지압속도를 선보이며 팔과 손 전체에 섬세한 웨이브 마사지를 제공한다. 웰모아의 ‘블랙라벨9(HCW-709)’ 안마의자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블랙라벨9은 마사지 롤러가 앞뒤로 돌출해 신체 각 부위에 밀착력 높은 3D 입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종아리 부위에는 스크럽 마사지 기능이 내장돼 뭉친 다리 근육을 비비면서 풀어주며, 발바닥에 장착된 스핀 롤러는 발 전체에 강력한 롤링 마사지를 선사한다. 마지막 제품은 비욘드릴렉스의 ‘오라클 K5’ 모델로, 감각적인 블루 색상의 외피가 돋보이다. 목과 어깨 부위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정교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등받이와 다리 부분이 동시에 움직이며 전신을 늘려주는 스트레칭 기능을 비롯해 자동체형스캔, ZERO-G 포지션 등 다채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다. 힐링존 정재훈 대표는 “2021년 상반기 동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제품들을 할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로 10번길 15에 각각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