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삼성전자, ‘국산 모니터’ 부문 수상
2022-06-30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80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삼성전자가 ‘국산 모니터’ 부문을 수상했다.
국산 모니터
삼성전자
오디세이 G3 S24AG300(오제플러스)
삼성전자의 모니터 판매 파트너사인 오제플러스에서 유통하는 삼성전자 오디세이 G3 S24AG300은 144Hz의 주사율, 1ms 응답속도를 지원하여 빠른 움직임에 잔상이 남거나 흐려지는 현상을 줄여주어 게이밍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이다.
3면 초슬림 베젤이 적용되어 몰입감이 뛰어나고 2대를 나란히 놓고 사용해도 하나로 연결된 화면처럼 보인다. 프리미엄 프리싱크(Premium FreeSync) 기능으로 화면의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플리커프리와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으로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할 경우 시력보호에 도움을 주며 HAS 스탠드가 적용되어 엘리베이션, 피벗, 틸트, 스위블 기능까지 갖춰 서브 모니터, 듀얼 모니터로도 활용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