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벤큐, ‘게이밍 모니터’ 부문 수상
2021-06-30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80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벤큐가 ‘게이밍 모니터’ 부문을 수상했다.
게이밍 모니터
벤큐
조위 XL2546K eSports 게이밍 모니터
간소화된 디자인을 갖춘 게이밍 모니터이다. 모니터 받침대, 최대 23도까지 지원되는 틸트, 최대 155mm까지 지원되는 높낮이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24.5인치 크기에 FHD 해상도, 0.5ms(GTG) 빠른 응답속도와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TN 패널을 탑재했다.
특히 벤큐 조위만의 독자적인 잔상 제거 기술의 최고 등급인 DyAc+(Dynamic Accuracy Plus)를 탑재해 FPS 게임에서 잔상을 더욱 줄여 보다 정밀한 타겟팅을 지원한다.
어두운 곳에 숨어있는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 이퀄라이저, 인풋랙을 줄여주는 인스턴트 모드, 티어링 현상과 스터터링 현상을 완화하는 프리싱크 프리미엄 기술도 탑재해 보다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