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브리츠, ‘음향기기’, ‘PC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셋’ 부문 수상

2022-06-30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한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됐으며, 총 480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브리츠가 ‘음향기기’, ‘PC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셋’ 부문에서 수상했다.  

음향기기

브리츠
BZ-CM880

브리츠 BZ-CM880은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과 할로겐 무드 조명이 결합돼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다. 78mm 대형 풀레인지 유닛으로 360° 무지향성의 강력한 사운드를 발휘하며, 깊고 은은한 빛을 내는 할로겐 조명을 더해 무드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4400mAh 대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한 번 충전으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USB 파워뱅크 기능과 IPX4 등급 생활방수를 지원해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됐다. 블루투스 4.2 칩셋을 탑재해 모바일 기기와 안정적으로 연결되며, 마이크가 탑재돼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회전 손잡이로 휴대성도 높였다.  

PC스피커

브리츠
BA-K9

브리츠 BA-K9은 32인치 이상 모니터와 TV에 적합한 사운드바 스피커다. 고급스러운 전면부 메탈 그릴과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음악 감상 환경에 멋스러움을 더한다. 볼륨 조절 및 외부 입력 단자는 측면에 배치돼 편리하며, 볼륨 다이얼을 둘러싼 블루 LED 조명이 은은한 빛을 발한다. 사운드 역시 큰 화면에 어울리도록 풍부하고 강력하다. 보다 넓고 길어진 인클로저에 52mm 고성능 유닛을 탑재해 풍부한 중저음과 고음이 조화를 이룬 사운드를 전달한다. PC와 TV에 모두 어울려 게임과 영화 등의 콘텐츠를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벽걸이용 마운트를 제공해 벽면에 설치해 사용할 수도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AcousticANC3

브리츠 AcousticANC3은 최신 블루투스 5.0 칩셋을 탑재하고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이전보다 더 넓은 주파수에 해당하는 소음을 차단하는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음악 감상에 최적화됐으며, 10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균형 잡힌 중저음을 선명하게 들려준다. 또한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주변 소리 듣기 모드와 빠른 응답 속도로 소리를 전달하는 게임 모드를 지원한다. 충전 케이스 포함 한 번 완충 시 최대 32시간 사용 가능하며, MEMS 고감도 마이크로 통화 품질도 높였다. 브리츠 전용 앱을 지원해 설정도 한층 간편해졌다.  

헤드셋

브리츠
BA-MPK10

브리츠 BA-MPK10은 대형 스피커 유닛 드라이버를 탑재해 고음질의 선명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프리미엄 헤드셋이다. 특히 PC, 노트북 등과 연결 호환이 좋은 것은 물론, 특히 듣기/말하기 훈련, 음악 감상, 시험 모드 등 상세한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어학/인강/교육용 헤드폰로도 최적화됐다. 32mm 드라이버로 강력한 저음과 선명한 사운드를 들려줘 게임 플레이 시에도 미세한 발걸음 소리까지 생생하게 전달한다. 아울러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섬세한 소리도 놓치지 않는 고감도 마이크로 스피킹 훈련에도 효과적이다. 부드러운 가죽 재질의 오버 캡 패드와 헤드밴드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차음 기능도 탁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