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마이크로닉스, '키보드', '파워서플라이', 'PC케이스' 부문 수상
2022-06-30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80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번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는 마이크로닉스가 '키보드'. '파워서플라이', 'PC케이스' 부문을 수상했다.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X50
마이크로닉스 MANIC X50은 4세대 최신형 광축을 장착한 게이밍 키보드로, 0.2ms의 빠른 반응속도로 즉각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또한, 1억회 이상의 클릭 수명을 지니고 있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광축 특성의 스위치 및 PCB 방수 처리는 물론 키보드를 감싸는 프레임도 방수설계를 완벽하게 해 키보드 완제품 IPX8 방수인증을 획득했다. PBT 이중사출 키캡과 레인보우 LED를 적용해 디자인도 뛰어나다.
1,000Hz 폴링레이트와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하기에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편안한 타이핑을 위한 스텝스컬쳐 2 디자인, 안정된 타이핑을 위한 스테빌라이저도 적용됐다.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50W 80PLUS GOLD 풀모듈러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50W 80PLUS GOLD 풀모듈러는 750W 정격출력을 지원해 최신 인텔/AMD 프로세서, 그래픽카드와 호환되며, 80PLUS 230V EU Gold 인증을 휙득해 우수한 전력 효율을 보여준다.
또한, 최신 하이브리드-E 플랫폼이 적용된 파워서플라이로, 칼전압 유지를 위한 2세대 GPU-VR,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잔열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애프터 쿨링 등이 적용되어 우수한 품질을 지니고 있다.
여기에 6중 보호회로와 Surge 4K 보호 설계, ESD(정전기) 15K 보호 설계를 통해 PC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고급 제품에 적용되는 105℃ 캐피시터, 99% Active PFC와 DC to DC 회로 설계로 오랫동안 안정적인 고출력을 유지한다.
PC케이스
마이크로닉스
EM1-WOOFER
최근 들어 개성 있는 디자인을 강조한 미니케이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마이크로닉스 EM1-WOOFER는 우퍼 스피커에서 영감을 얻은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으로, 당당하게 거실에 나와도 손색없는 깔끔한 외관을 지니고 있다.
측면에는 손쉬운 탈부착이 가능한 힌지 방식의 강화유리 패널이 적용되어 튜닝PC 제작에도 적합하다. 심플한 160mm 화이트 LED 쿨링팬과 마그네틱 먼지 필터도 채택됐다.
그래픽카드 장착 길이 규격은 최대 320mm, CPU 쿨러장착 높이는 최대 160mm이며 메인보드는 M-ATX/ITX를 지원한다. 다양한 쿨링팬은 물론 수냉 라디에이터도 장착할 수 있기에 고사양 시스템 구축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