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스마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 여름 맞이 프로모션 실시
2022-07-02 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이 여름을 맞아 카이저시그니처(CMC-1300T)를 시원한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일부터 10일까지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 등 부산울산총판 5개 체험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카이저시그니처 모델 총 20대를 선착순 판매한다.
카이저시그니처는 신체의 미세 전류 반응을 통해 근육 뭉침 정도를 측정하는 스마트 센서가 탑재된 제품이다. 사용자의 몸 상태를 측정해 이를 데이터화한 후 최적화된 스마트 안마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추천, 실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이저시그니처는 태블릿PC를 제어 장치이자 기본 리모컨으로 채택해 23가지 자동 마사지 코스를 원터치로 편리하게 구동할 수 있도록 했다. 태블릿PC 화면에서 마사지가 진행되는 신체 부위의 혈 명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 이용도 가능하다.
본체 내부에는 4D 마사지 롤러가 내장돼 어깨, 척추, 엉덩이 등 뭉치기 쉬운 주요 포인트에 입체적인 안마감을 구현한다. 또 등, 허리뿐 아니라 종아리 부위에 탑재된 온열 기능으로 전신을 이완해 마사지 효과를 높인다.
이외에도 스마트폰과 연결해 음악을 재생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자 신장에 따른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 등 최신 트렌드의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카이저시그니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스마트 마사지를 통해 여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선착순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저시그니처를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